작성일 : 12-12-12 16:36
[수상] 제13회 대한민국 반도체 설계대전 관련뉴스^^;;
 글쓴이 : 박강엽
조회 : 5,399  

연세대학교 전자공학과 최우영교수님 연구실의 고민수(둘째줄 왼쪽)씨와 박강엽(셋째줄 왼쪽)씨가 제13회 대한민국반도체설계대전에서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-- tera 크팍기자 (기사출처: 네이버 제공)


이명재 12-12-12 22:57
 
축하~!!!
이정민 12-12-12 23:59
 
축하드려요!! 강엽이형 ㅎㅎ
 
 

Total 331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61 [학술대회발표- 2011년 SoC학술대회] 최광천,박영석,김성근 논문발표 동영상 (2) 김성근 05-18 5341
60 [연구실 소식] 명재형 생신 감축드립니다! (3) 정현용 07-04 5344
59 [연구실 소식] 축 결혼~ 인용이형 결혼식이 있었습니다. (3) 김성근 07-11 5364
58 [연구실 소식] ISSCC2013 SRP Session 발표! (2) 김성근 02-28 5368
57 [논문게재-EDL] Equivalent Circuit Model for Si Avalanche Photodetectors 김왕수 09-29 5378
56 [수상] 제13회 대한민국 반도체 설계대전 관련뉴스^^;; (2) 박강엽 12-12 5400
55 김유근 박사님 삼성 수석연구원 승격 소식! (3) 킴두호 03-06 5425
54 서영광 박사 수석 승진 (3) 최우영 07-23 5426
53 [수상] IDEC 국제학회 우수 논문상 수상 (5) 최광천 11-01 5427
52 [수상] 과학기술 & IT 논문공모 대제전 (최우수상) (4) 이명재 12-05 5438
51 [수상] 교수님 IDEC WG 최우수 참여 교수상 수상! (6) 최광천 10-11 5448
50 [수상] 2012년도 한국연구재단 전자정보분야 우수논문상 수상 (2) 김성근 12-19 5448
49 [공지] 연구실 송년회 - 12월 19일 금요일, 강남역 (1) 김왕수 12-16 5541
48 [연구실 소식] 권대현 생파~ (4) 이정민 09-06 5593
47 [졸업심사]김왕수 연구원의 졸업논문 예심발표가 있었습니다. (1) 김민규 04-14 5613
   11  12  13  14  15  16  17  18  19  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