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14-04-14 16:25
[졸업심사]김왕수 연구원의 졸업논문 예심발표가 있었습니다.
글쓴이 :
김민규
조회 : 5,613
지난주 수요일(9일)에 김왕수 연구원의 졸업논문 예심 발표가 있었습니다.
논문 및 발표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~
고민수
14-04-15 01:02
훌륭하게 잘 마쳤으리라 믿습니다. 수고했어요! Miss you!
훌륭하게 잘 마쳤으리라 믿습니다. 수고했어요! Miss you!
Total 331
번호
제 목
글쓴이
날짜
조회
61
[학술대회발표- 2011년 SoC학술대회] 최광천,박영석,김성근 논문발표 동영상
(2)
김성근
05-18
5341
60
[연구실 소식] 명재형 생신 감축드립니다!
(3)
정현용
07-04
5344
59
[연구실 소식] 축 결혼~ 인용이형 결혼식이 있었습니다.
(3)
김성근
07-11
5364
58
[연구실 소식] ISSCC2013 SRP Session 발표!
(2)
김성근
02-28
5368
57
[논문게재-EDL] Equivalent Circuit Model for Si Avalanche Photodetectors
김왕수
09-29
5379
56
[수상] 제13회 대한민국 반도체 설계대전 관련뉴스^^;;
(2)
박강엽
12-12
5401
55
김유근 박사님 삼성 수석연구원 승격 소식!
(3)
킴두호
03-06
5425
54
서영광 박사 수석 승진
(3)
최우영
07-23
5426
53
[수상] IDEC 국제학회 우수 논문상 수상
(5)
최광천
11-01
5427
52
[수상] 과학기술 & IT 논문공모 대제전 (최우수상)
(4)
이명재
12-05
5438
51
[수상] 교수님 IDEC WG 최우수 참여 교수상 수상!
(6)
최광천
10-11
5448
50
[수상] 2012년도 한국연구재단 전자정보분야 우수논문상 수상
(2)
김성근
12-19
5448
49
[공지] 연구실 송년회 - 12월 19일 금요일, 강남역
(1)
김왕수
12-16
5541
48
[연구실 소식] 권대현 생파~
(4)
이정민
09-06
5593
47
[졸업심사]김왕수 연구원의 졸업논문 예심발표가 있었습니다.
(1)
김민규
04-14
5614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제목
내용
제목+내용
회원아이디
회원아이디(코)
글쓴이
글쓴이(코)
and
or